본문 바로가기

Fun

제임스 코든 레잇 레잇 쇼ㅋㅋㅋ의 새 코너 드랍 더 마이크ㅋㅋㅋㅋㅋ



유투브에서 놀다가 발견.

처음 올라온 영상이 5월 중순/말 같은데 영상은 네 개 밖에 없는 걸 보니

고정은 아니고 간헐적으로 하는 코너인지...?

새 코너라고 얘기하기엔 좀 뒷북인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무튼 웃기다ㅋㅋㅋㅋㅋ

사실 코든 히트작인 듯한 카풀 카라오케는 국적 차이로 코드가 안맞는 건지

취향 차이로 코드가 안맞는 건지 재밌는 지 잘 모르겠고

한국의 택시란 프로그램이 많이 연상되는 지라 신선한 지도 잘 모르겠고 그랬는데

이건 개인적으로 카풀 카라오케보다 재미있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웃긴 건, 연관으로 떠서 재밌게 본 또 다른 영상이 있는데

공교롭게도 그건 또 BBC RADIO1의 서로 까라고 판 깔아주는 코너ㅋㅋㅋㅋㅋ

쓰면서 생각해보니 출연진도 둘 다 suicide squad출연진이구나ㅋㅋㅋㅋㅋ

무튼 둘 다 찾아보니 아직 한국어 자막 나온 건 없는 듯 한데

대충 내용은 걍 서로 까는 거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말그대로 '걍 까기 위한' 코너라 진심이든 아니든

외모도 까고, 작품도 까고, 실력도 까고 신랄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 역시 코든의 경우 카라에게 네가 suicide squad에 캐스팅 된 건 정말 지화자야

왜냐하면 너 연기하는 걸 보고 있자면 내가 kill myself 하고 싶어지거든ㅋㅋㅋ하니,

반대로 카라는 코든에게 네가 kill yourself 하고 싶어진다니 내가 연기를 열심히 해야 할 최고의 이유가 생겼구나 한다ㅋㅋㅋㅋㅋ

또 데이브 프랑코는 코든에게 뚱뚱하고 안웃긴 버전의 미스터빈이라니까

코든은 가족 끌고 오면서 니 형은 유명하지만 넌 걍 찌질이라며

아 그러고보니 카라 너두ㅎ 나 네 자매는 좋아하는데 넌 그냥 걔 카피ㅎ라며

생각해보니 니들 둘이 공통점이 있네 둘 다 형제 자매가 awesome해서 only 그것 때문에 유명해진 거구나...? 한다ㅋㅋㅋㅋㅋ

휴... 쓰다보니 자막을 걍 하나 만드는 게 나을 듯...

하지만 난 자막 만드는 법을 모르g.....☆

원본 영상만 첨부.......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 Drop the Mic w/ Cara Delevingne & Dave Fran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