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다큐멘터리] The Surgeon’s Cut





이번 달도 의도치 않게 넷플릭스 운영에 도움을 줬다고 생각하며

심드렁하게 넷플릭스 홈 화면을 이리저리 떠돌다가

소재에 강하게 이끌려 보게 된 작품.

근데 Don't fuck with cats에 이어 시작부터 너무 강렬했던 다큐멘터리........

진짜로 농담이나 과장이 아니고 literally jaw dropping........ mind blowing........

나도 모르게 어쩜 좋아를 연발하며 내가 마치 영상 속 환자 혹은 의사인냥 몰입하기도 하고,

다시 한 번 의학 기술의 놀라움과 그 한계에 대해 느끼기도 하고,

뭐라 긴 설명은 필요 없는 추천작이다.

한 줄 설명 하자면 특정 분야 외과 의사와 그들의 환자 이야기를 조금씩 다룬 작품.

뭐지 뭐지 내가 그 동안 이런 게 있는 줄 몰랐던 건가 하고 검색해보니,

9일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신작이었다.

보는 내내 어이 털렸던ㅋㅋㅋㅋㅋ Fyre나

우리 생활에 너무너무 밀접하게 닿아 있어

더 몰입이 됐던 소셜 딜레마도 그렇고

넷플릭스 참 다큐도 재밌는 게 많다.

오랜만에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본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