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코난 오브라이언의 하버드 2020 졸업식 연설

 

 

 

 

 

 

하버드도 결국은 온라인 졸업식...ㅠㅠㅠㅠㅠㅋㅋㅋ

하 진짜 영상도 그렇고 모든 게 넘 웃프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하바드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나의 성공 시대 시작됐다.....♪

기존에 했던 졸업식 연설들과 마찬가지로 넘나 웃음과 진정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신 코난느님...

다트머스 때는 그래도 두어줄 정도는 조롱식 조크도 섞여있었던 듯 한데,

이번엔 시기가 시기인 터라 그런지 졸업생들에게 정말이지 무한한 격려와 자긍심만 심어주는 코난이다ㅠㅠㅠㅠㅠㅠㅠ

 

 

 

 

동시대의 Germany로서 괜히 울컥...ㅠㅠㅠㅠㅠ

정말 멋진 어른 코난이다 코난같은 어른이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