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ay or nay

[meh] 글램글로우 슈퍼머드 클리어링 트리트먼트 - Glam glow supermud clearing treatment




* 쓰다보니 통이 조금 지저분해졌씁니다 이해해주세여...!




제목에도 표시했지만 그냥 결론부터 말하자면...

넘나 돈 아깝고 왜 이렇게 비싼 지 정말 모를... 그런 제품이다...

일단 소위 말하는 화- 한, 싸- 한ㅋㅋㅋ 그런 느낌이 있는 마스크팩이고,

뚜껑을 열면 바로 그런... 파스 냄새 내지는 스피아민트 껌 냄새 등이 퍼진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제품 설명을 보면,

[AHA, BHA 6가지 애씨드가 혼합된 AC-6™와 포어-매트릭스™가 과도한 피지와 유해 물질을 흡착해 제거하고

생 유칼립투스 잎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모공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라고 하는데...

문제는 저 효과를 1도 몰으갯다는 것...




일단 별로인 이유 첫번째는 첫줄부터 적은 바와 같이 효과 대비 정말 모를 제품 가격,

혹은 제품 가격 대비 정말 모를 효과ㅋㅋㅋ그게 그거지만 다시 말하면 효과와 가격 둘 다 별로라는 것이다...!

직구족이면서 유투브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neiman marcus나 sephora 구경하며,

또 유투브 후기들 보면서

다들 너무너무 좋아하는 제품 같고 막 엄청 핫한 것 같고 완전 완전 잘 팔리는 것 같고

가격까지 조금 있다보니 진짜 효과있을 것 같고(나새끼가 잘못했네...)

헐 당장 사야할 것 같은 그런 느낌...에 한 번 구입해봤는데...



피부 트러블 진정... 모공 축소... 피지 제거...

나만 효과 없읍니까.....? 나만 어리둥절 합니까...ㅠㅠㅠㅠㅠ...?

아니 나 같은 경우 그냥 효과가 없는 걸 넘어서,

이게 또 바로 두번째 이유로 이어지는 부분인데,

제품 이용 시 사용감이 싸한 '느낌'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피부에 약간의 자극을 주고 불편감까지 있다...ㅠㅠㅠㅠㅠ!

정말 나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는 사용 후에 보면 

매번 제품을 사용했던 부분이 붉게 변하고 또 아주 살짝 부어오른다.

다행히 일시적인 반응에서 그치고 시간이 지나면 원래대로 돌아오기는 한다만

모 제품도 이런 반응을 무시하고 계속 사용했다가 결국 피부과 다닌 경험이 있다보니

영 무서워서 맘껏 쓸 수가 있어야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해서 나는 아주아주 국소적으로만 이 제품을 사용하거나,

아니면 아주 잠깐 예를 들어 양치 하는 동안만 올려두었다가 바로 씻어낸다든지 하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다.

쓰다만 걸 뭐 팔 수도 없고 그렇다고 비싼 돈 주고 산 걸 버릴 수도 없고 뭐 어째 써야지...ㅠㅠㅠㅠㅠ

또(아직 끝나지 않음) 이 제품이 나와 맞지 않는 세번째 이유도 두번째 이유랑 조금 이어지는 부분인데

제품이 육안으로 보기에는 그냥 일반 마스크 같지만

막상 사용하다보면 진짜 진흙처럼...ㅋㅋㅋㅋㅋ?

레알 갯벌에서 퍼온 흙처럼ㅋㅋㅋ 중간중간 뭔가 엉겨있는...? 그런 부분들이 있다ㅋㅋㅋㅋㅋ

이런 물리적인 자극은 즉각적으로 느끼지 못하고 당장 눈에는 보이지 않을 지 몰라도

기본적으로 피부에 무리를 주고 상처를 낸다고 생각하는 아니 경험한 사람이기에...

결론적으로 나에게는 너무나 부담스러운 물건이 되어버린 제품이다ㅠㅠㅠㅠㅠ

그나마 나는 이 제품을 아마... 면세점 통해서 구입했던 것 같은데

면세점에서 구입한 것이 정말 다행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굳이 장점을 하나 뽑아보자면,

앞서 적은 바와 같이 나 같은 경우 워낙 소량씩 사용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보기보다 오래 쓰고 양이 많기는 하다.

처음 딱 주문해서 받아봤을 때는 이거 뭐..... 일주일은 쓰겠나 싶었는데 말이지.

무튼.

다른 이들에게는 넘나 핫한 것 같지만 나에겐... 나만... 아니올시다인 그런 제품.



굳이 추천을 하자면 기본적으로 예민하지 않은 피부를 가진 분들께 추천할 것이며

구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런 이런 자극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면 좋을 것 같다.

...왠지 시무룩해지는 글램글로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