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미국 드라마] 워킹데드 시즌 7 배우들 반응, 프리미어, talking dead


다른 쇼도 비슷하지만, 나는 내가 아무리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해도 

개인적으로 어쩌다 한 번씩 심심할 때 코믹콘 영상이나 개그릴 정도만 찾아보지

이렇게 진짜 완전 그 작품 관련 본격적으로 코멘터리하는 프로그램?이나 비하인드까지 막 뒤져서 본 적은 거의 없는데

워킹데드 이번 편 관련해서는...ㅎ...

토킹데드를 정말 꼭 찾아서, 챙겨서 보고 싶은 마음이다...^_ㅠ...

그냥...

막연하지만 뭔가 해명ㅠㅠㅠ? 아닌 해명을 듣고 싶기도 하고

배우들 반응 정말 넘 궁금하기도 하고

또 글렌으로서의 스티븐연을 볼 수 있는 정말 마지막...ㅠㅠㅠ기회 같아서...ㅠㅠㅠㅠㅠ

(701이 워낙 파장이 큰 에피소드였다보니 알 사람들은 내용 이미 다 알 것 같아서 그냥 씁니다요.....)

문제는 AMC 홈페이지 가보면 영상이 이미 올라와있는 것 같긴한데 내가 해외 이용자라 안나오는 건지

아니면 진짜 일시적으로 영상이 지금 unavailable한 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무튼 현재로써는 볼 수가 없다...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no login required라 써있는데도...ㅠㅠㅠㅠㅠㅠㅠ!

회원가입조차 필요 없는 점과 더불어 홈페이지 살펴봐도 딱히 유료.....도 아닌 것 같은데 대체 왜 볼 수가 없능지...ㅠㅠㅠㅠㅠ

해서 사진 아니면 움짤들이라도 찾아보고 있는데

진짜 뭘 봐도... 걍 글렌 밖에 눈에 안들어오는 것...ㅠㅠㅠㅠㅠㅜㅠ



크흡.....

이런 식으루다가 둘이 유대감 형성하고 그러지 마시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킹데드 팬들 사이에서 소소하게... 흥한? 논란이 된ㅋㅋㅋ? 

네간 발 '데릴만 아니었음...' 발언과 그에 대한 스티븡 반응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건 이번 토킹데드에서 나온건지 뭐 어디 코믹콘에서 나온 말인지는 확실히 모르겠는데 걍 웃겨서ㅋㅋㅋㅋㅋ

암튼 내가 못찾는 건지 모르겠지만 AMC 홈페이지 제외하고

유투브라든가 다른 곳에서 영상 볼 수 있는 방법도 아직은 없는 것 같은데...

기다리면 어디엔가는 올라올런지 넘 애가 탄다...ㅠㅠㅠㅠㅠㅠㅠ

참고로 AMC 홈페이지인 아래 링크에 접속하면 시즌 세븐 프리미어 관련 배우들 사진들도 감상할 수가 있다...

http://www.amc.com/extras/talking-dead-season-7-episode-photos

근데 사진은 됐구 영상이나 보게 해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


* 701 방영 이후 코난 쇼에 나온 스티븐연을 보려면 클릭


* 워킹데드 릭과 데릴의 장난 배틀을 감상ㅋㅋㅋ하고 싶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