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ay or nay

[Nay] 아모레퍼시픽몰 2016 VIP 키트



내가 애용하는 어플들 중 하나인 아모레퍼시픽몰 어플.

어플 기능이나 구성은 답답하고 불만족스러울 때가 '정말' 많지만

혜택이나 할인/이벤트 정보 얻기가 좋으니 내가 뭐 힘이 있나...

자주 들여다보고, 필요한 것도 없으면서 괜히 이 제품 저 제품 구경도 하고ㅋㅋㅋ 머 그러는 어플입니다.

그렇게 자주 들여다보면서 나도 모르는 사이 야금야금 돈을 쓰다 정신 차려보니 VIP가 되어 있었는데,

언제나처럼 또 심심해서 그냥 어플을 구경하던 7월? 8월 초?

어플 메인을 보니 VIP 키트 신청을 하란 내용이 떠있는 것이 아닌가.

사실 구성 보니 VIP의 경우는 적어도 나한테는 별 쓸모도 없는 제품들이 많기도 하고,

또 VVIP랑은 제품 구성이 너무 차이가 나서

심드렁해하면서도 동시에 걍 선물이라니 냉큼 신청을 했었다.

그렇게 신청하고 언제쯤 오려나 하고 있었는데 바로 오늘 도착.

구성은 머 역시 알려줬던대로...

전부 구입해 본 적도 아직 써보지도 않은 제품들이라

사실 얼마나 좋을 지 혹은 별로일 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냥 봤을 때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건 바디 워시?

본품인건지 양이 많아 웬지 개이득같은 느낌을 주는 건 필링제...

선물에 점수 매기는 게 좀 양심 없긴 하지만 굳이 평가를 하자면 nah...

제품은 모두 마몽드 제품인데

이왕 돈 쓰는 거 팍팍 좀 더 써서 VVIP를 만들어둘 걸 그랬나

함께 공지됐던 VVIP 키트 구성이 영 아른거려 아쉽다.

그렇다... 나는 마케팅에 매우 약한 사람...



무튼...

심심해서 올려보는 아모레퍼시픽몰 VIP 키트 글.

끝.